자주 보는 자료
내가 만든 자료
재료글
대학연혁
(36)
연도별 연혁/조직표/교직원
(15)
규정
(4)
연차보고서
(12)
대학연혁
(5)
교무
(79)
학칙
(17)
교과과정표
(27)
입시
(35)
홍보
(42)
복지/취업
(3)
교내행사
(65)
개교기념식
(21)
학위수여식
(14)
입학식
(0)
설립자추모식
(11)
청강제
(6)
교내행사
(13)
연구
(48)
교내연구
(48)
교외연구
(0)
부속기관
(24)
문화정보센터
(4)
만화역사박물관
(10)
청강기념관
(0)
자아성장센터
(7)
부속기관
(3)
법인
(0)
스쿨
(184)
콘텐츠스쿨
(53)
푸드스쿨
(16)
패션스쿨
(30)
뮤지컬스쿨
(15)
모바일스쿨
(13)
학과
(52)
스쿨
(5)
사진
(16)
발간자료
(51)
학보
(16)
백도씨
(24)
뉴스레터
(11)
전체열기
청강문화산업대학 게임 과몰입 실태와 대처방안 마련 연구
이민수, 이종원, 김상중
문화정보센터
2001-01-31
0
3
트윗하기
자주보는자료 등록
뒤로가기
키워드
2009년도 연구결과보고서_연구자 이민수, 이종원, 김상중
자료소개
2009년도 연구결과보고서_연구자 이민수, 이종원, 김상중
작성자소개
차례
I. 서론
1. 목적 및 필요성
2. 연구 내용
II. 이론적 배경
1. 게임 과몰입
2. 대학생활적응과 게임 과몰입
3. 기질 및 성격과 게임 과몰입
III. 게임 과몰입 실태 분석
1. 연구방법
2. 연구결과
가. 게임 과몰입 실태 분석
나. 게임 과몰입에 따른 대학생활 적응도 분석
다. 게임 과몰입에 따른 기질 및 성격 특성 분석
IV. 결과 요약
V. 논의 및 방안 제시
댓글입력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