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평가 결과의 문항별 분석을 통한 본교 교수방법의 장단점 분석

강의평가 결과의 문항별 분석을 통한 본교 교수방법의 장단점 분석
  • 작성자유대근, 이주원
  • 발행처문화정보센터
  • 발행일2009-11-30
  • 페이지0
  • 조회수2
  • 평점 starstarstarstarstar
ePub이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PDF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XDF로 보기 첨부파일 내려받기
google

키워드

2009년도 연구결과보고서_연구자 유대근, 이주원

자료소개

2009년도 연구결과보고서_연구자 유대근, 이주원

작성자소개

차례

I. 연구의 필요성 및 방법
1. 연구내용 및 범위
2. 연구 방법
II. 객관식 평가 문항 분석 결과
1. 평가문항의 구성
2. 분석대상 자료
3. 강의평가 문항별 분석
4. 교원구분에 따른 강의평가 결과 분석
1) 교원의 신분에 따른 강의평점의 차이
2) 수강인원의 구성에 따른 강의 평점 분석
5. 학과별·계열별 강의평가 결과 분석
6. 전임교원의 강의평가 분석 결과
III. 주관식 평가 문항 분석 결과
1. 수업운영의 긍정적 평가
2. 수업운영의 부정적 평가
3. 수업이해의 긍정적 측면
4. 수업이해의 부정적 측면
5. 기타

댓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