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계 현황 변화에 따른 차세대 교육환경 구축

게임 업계 현황 변화에 따른 차세대 교육환경 구축
  • 작성자오현주 외 5명
  • 발행처문화정보센터
  • 발행일2007-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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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도 연구결과보고서_연구자 오현주 외 5명

자료소개

2007년도 연구결과보고서_연구자 오현주 외 5명

작성자소개

차례

I. 서론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2. 연구내용 및 범위
3. 연구결과에 대한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
4. 연구의 한계점
II. 게임산업의 동향과 인력 수급 전망
1. 게임산업의 동향
2. 인력 수급 전망
III. 국내 외 게임 교육기관의 현황 분석
1. 게임관련 교육 기관의 현황 및 인력 수요 분석
2. 국내외 게임 관련 교육 기관의 교육 시스템 분석
IV. 컴퓨터게임과 3년제 교과과정 방향
1. 3년제 교과과정 표
2. 3년제 교과과정 표에 따른 과목별 개요
3. 전공심화과정
V. 제언 및 첨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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